MY MENU

게시판

제목

21세기를 위한 친환경적 녹제거제

작성자
안모산업
작성일
2014.06.1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26
내용

21세기를 위한 친환경적 녹제거제

 

 

Evapo-Rust™는 혁명적인 새로운 제품으로 안전하게 녹을 제거해주며, 다루기 쉽고, 친 환경적입니다. 본제품은 21세기를 위한 녹제거제로 수상을 하였습니다. 특허출원 중인 본 제품은 집중적인 연구와 수년간의 개발을 바탕으로, 연강과 철의 모든 종류에 발생한 심한 녹에까지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증명되어 왔습니다.

Evapo-Rust™는 표면을 벗겨내지 않고 녹을 제거할 것입니다. 구리, 황동, 알루미늄, 플라스틱, 고무, 비닐, 납땜 부분 또는 리드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더욱 더 놀라운 것은 Evapo-Rust™는 페인트나 크롬들과 같은 비산화 코팅을 제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단지 녹만 공격하고 다른 물질은 그대로 둡니다. 또한 취급 시에 특별한 장치나 보호의가 필요치 않습니다. 단순히 녹슨 부분을 용액속에 담그거나 일정시간 동안 적시면 됩니다. 가벼운 녹은 30분 안에 제거되며, 심한 녹은 하룻밤 정도면 제거됩니다. 문지를 필요가 없습니다.

Evapo-Rust™는 성능이 다할 때 까지 계속해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평균적으로 3.8리터의 Evapo-Rust™로 일반적으로 녹이 슨 강철 136㎏까지 녹을 제거합니다. Evapo-Rust™는 선택적 킬레이트의 작용을 통하여 녹을 제거하는, 산화철에서 철 분자를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자연적ㅇ딘 화학 공정입니다. 본제품은 무독성, 무부식성, 비폭발성으로 약취와 연무(연기)가 없습니다. Evapo-Rust™는 수성이며, 손에 안전하고, 생분해성이며 친환경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들은 녹의 형성을 억제할지 모르지만 Evapo-Rust™는 산화 과정이 시작 하자마자 녹을 제거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이 혁명적인 신제품은 다수의 산업에서 사용되었으며, 녹을 제거하기 위한 고유한 문제점이 있는 구식의 샌드블라스팅이나 유해한 화학 욕조 방업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녹을 제거하기 위한 다른 방법들과 비교하여 볼 때 Evapo-Rust™는 모든 비용 요소를 고려하였을 경우 가장 비용 대비 효과적이라고 입증 되었습니다. 이 제품의 효과∙안전∙청결 및 비용적인 측면은 미군 육군 해군 공군을 포함하여, 미국 국방부에 의해 조기 채택되었습니다. 다른 산업들 (주조, 제강 공장, 기계 상∙공구 및 다이 제조사, 공공 운송 시스템, 수도 회사, 상용 운송사, 건설사, 건축 회사, 선박 수리사)도 빠르게 Evapo-Rust™의 이점을 발견하여 채택하고 있습니다.

금속을 습기에 노출시키는 것은 녹이 스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Evapo-Rust™는 금속 복구와 녹 제거를 위한 가장 좋은 제품입니다

 

 

수용성 젤타입 녹제거제

 

 

 

∎ 제품설명 : NOX-RUST PREMIUM RUST REMOVING GEL

 

녹제거제는 수성 타입의 녹제거제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금속표면을 복원합니다.

 

∎특징

 

1. 수용성, 비위험성이며 모든 표면에 안전.

 

2. 페인트, 고무에 영향을 주지 않음

 

3. 산, 연기 성분이 없음

 

4. 생분해성, 비독성,

 

5. 사용이 편리하고 특별한 취급이 필요없음.

 

∎사용처

 

1. 수직표면의 대형장비, 탱크, 대형금속부분

 

2. 자동차 부품, 공구, 농기계 부품

 

3. 선박, 엔진부품

 

4. 교량, 시설물, 롤러

 

∎ 사용을 위한 지침

 

먼저 녹제거할 표면의 기름과 그리스, 먼지 등을 제거한 후 붓이나 롤러, 브러쉬등을 사용하여 녹슨 표면에 도포한 후 15분에서 20분 덮어둔다.

 

녹제거되는 시간은 녹슨 정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온도는 10°C 이상되는 온도에서 사용.

 

금속표면의 젤은 장시간 방치하지 않아야 됩니다.(경화방지)

 

∎물리적 특성

 

1. 형태 : 젤 타입의 수용성 녹제거제, 희석하지 마십시오.

 

2. PH : 5.5PH이나, PH는 6~6.5도 달라질수 있습니다.

 

3.공식화 : DAUBERT CROMWELL 특허품.

 

4. 과정 : 녹슨 표면에 붓칠이나 롤러를 사용하여 적용 후 물로 씻어서 건조한다.

 

5. 상자 : 5quart(4.7Liters)

 

∎보관 및 처리

 

1. 시원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

 

2. 젤은 비위험성 제품으로 일반적인 화물로 분류 합니다.

 

 

녹제거제     문의 전화 02-444-2261~2   010-9220-2700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